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투썸플레이스 케잌 종류,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리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케잌 종류,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따뜻한 커피와 함께 케이크를 먹는 즐거움... 정말 행복하죠!

커피숍에서 조각 케잌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큰 케잌을 사놓고 디저트로 꺼내먹을 때에는 정말 디저트 타임이 기다려집니다.

우리집 사람들은 저만 빼고 달달하고 화려한 케이크를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초콜릿 케잌이나 과일과 잼이 잔뜩 들어간 생크림 케잌이나 베스킨라빈스의 달달한 아이스크림케잌까지.... 하지만 저는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케잌이 좋아요. 예를 들면 투썸플레이스의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같은.....^^;;

 

투썸플레이스 케잌 종류, 가격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가격인데요. 전체적으로 조금씩 가격이 올랐네요. 보통 1000원에서 2000원정도 오른것 같아요.

물가가 전체적으로 올랐으니, 케이크 가격 오르는것도 당연한 거겠지요?

우리집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도 작년 말에 비해서 1000원 오른것 같아요.....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리뷰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홍차가 들어가서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요. 그래서 달달한 커피, 아메리카노 모두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애들 입맛인 남편과 초등생 딸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두 사람이 한조각을 다 못먹어요. 

 

 

저 혼자 먹어야하기에 저는 보통 조각 케잌으로만 먹는데요. 이 날은 지인이 케잌 하나를 사주셨어요. 고맙....ㅠㅠ

집으로 가져와 식사를 일치감치 마칩니다. 일부러 케잌 먹을 배를 충분히 남겨놓습니다.

드디어 디저트 타임에 탐스러운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를 커팅합니다. 정말 폭신폭신한 느낌이에요.

 

 

얼그레이향이 정말 좋아요.

처음에는 약간 새콤한 향이 나서 저도 좀 그랬는데요. 이게 중독성이 있어요.

그리고 덕분에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움만 있습니다.

저 한판을 혼자서 2~3일간 다 먹느라, 나중에는 좀 버거웠지만 그래도 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홍차를 싫어하신다거나 요거트처럼 약간 시큼한 케잌을 싫어하신다면... 이 케이크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하지만 달지 않고 깔끔하면서 부드러운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를 추천합니다.

 

 

정말 다 먹고싶은 투썸플레이스 조각 케잌들.... 비싸긴 하지만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넘 행복하죠....

12월이라 케이크 구매가 많을 시기네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보고 싶은데, 아무래도 귀찮아서 그냥 구매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누가 좋아하는 케잌을 구매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저 혼자 좋아하는 케이크 구매는 힘들겠지요? 제 예상으로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케잌으로 결정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집안에서 아이스크름 먹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