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일본 도쿄바나나빵 후기, 보관 방법, 일본 선물 추천

반응형

일본 여행 선물 기념품 추천

 

 

 

얼마전에 지인이 일본에 다녀오시면서 일본 도쿄 바나나빵을 사주셨습니다.

일본에 가면 많이들 구매해오는 바나나빵, 맛있기도 하고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입하는 빵이죠.

겨울에는 일본 병아리빵을 선물받아서 잘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바나나빵이네요. 

 

 

포장마저 귀여움.... 일본은 참 아기자기한것을 잘 만드는것 같아요.

빵 포장도 이렇게 병아리처럼 노란색으로 귀엽게 만들었네요. 바나나에 새침하게 파란색 리본삔을 꽂아주다니.... 센스가 돋보입니다.

 

 

종이 포장을 벗기니, 하얀 바탕에 노란 바나나가 그려져있는 박스가 짠 나타납니다.

 

 

뚜껑을 열면 귀여운 바나나빵 8개가 나란히 나란히 누워있네요.

깔끔하게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넘 좋아요.

 

 

크기도 너무 크기 않고 너무 작지도 않은 귀여운 크기..... 아이가 넘 좋아하네요.

 

 

비닐을 벗기니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나타납니다. 참 복스럽게 생겼죠?

예전에 제가 살던 동네에 제과점에서 팔던 바나나빵이 생각나네요. 그 바나나빵은 모양은 그냥 투박한 네모모양이었는데요. 바나나를 잔뜩 넣고 만든 빵이라서 정말 묵직했었어요. 정말 바나나향이 가득이었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있었는데..... 요즘에는 그 빵을 먹을수가 없네요.... 아쉽습니다.

 

 

일본 도쿄바나나빵은 안에 바나나잼이 들어있어요. 잼이 실제 바나나 색상이에요. 바나나 함량이 꽤 많은것 같죠? 

먹어보면 실제 바나나의 달콤함과 그 특유의 바나나향이 많이 납니다. 

바나나빵 보관 방법은 빵이다보니 유통기한이 길지 않습니다. 만약 바나나빵 양이 많다면 당연히 냉동실에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냉동실에 넣으셨다가 드시기 30분전에 꺼내놓으면 딱 좋더라구요. 낱개 비닐 포장되어있어서 꺼내놓아도 마르지 않아서 좋아요. 

저는 8개만 있어서 이틀만에 다 먹어서 냉동실에 넣어놓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냥 시원한 펜트리가 두었다가 먹었어요. 원래 보관은 건냉한 곳에 두시면 됩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아메리카노랑 먹기에 정말 좋네요.

솔직 후기요? 저는 정말 맛있었는데, 울 아이는 모양에는 급 관심을 보이더니, 맛은 그냥그런지 한개만 먹고 안먹네요;;;;

참고로 우리 아이는 부드러운 크림종류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는 생크림 케잌도 절대로 안먹었었어요.

남편 2개, 아이 1개 먹고 나머지는 모두 제차지였던 도쿄바나나빵.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 일본 여행 가고싶네요. 맛있는 일본 과자들 잔뜩 사서 먹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