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압구정 맛집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누구나 좋아해!!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친구.

왜이렇게 입맛이 다들 다를까요? 그래서 누구나 좋아하는 맛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지인들 데려가서 실패하지 않았던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입니다. 

샤브샤브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그런데 신기하게 이 집은 모두들 만족하더라구요. 샤브샤브 뿐만아니라 바싹불고기와 볶음밥도 정말 맛있답니다~^^

 

 

 

<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칼국수> 가격표입니다.

주메뉴는 당연히 샤브샤브와 칼국수입니다.

보조메뉴는 바싹불고기와 물만두가 있습니다. 고기와 새우, 피쉬볼, 야채사리와 야채밥을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푸짐한 최가네 버섯 샤브샤브입니다. 4인분인데 양이 정말 많아요.

최가네 버섯 샤브샤브는 사실 샤브샤브이기도 하고 매운탕이기도 합니다. 샤브샤브는 각종 채소와 쇠고기를 데쳐서 양념장에 찍어먹는거잖아요. 최가네 샤브샤브도 그렇게 해서 먹습니다. 그런데 국물을 매운탕처럼 빨갛게 양념합니다. 

 

 

 

최가네 면은 초록색입니다. 색상이 이래서 더 건강하게 느껴지는데요. 솔직히 시금치의 녹색인지, 녹차나 브로컬리의 녹색일지 모르겠습니다~^^;; 

매콤한 국물이 맛있어서 면도 맛있었어요. 면은 역시 진리......

 

 

 

겉절이도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버섯과 면과 아삭아삭한 맛있는 겉절이.... 맛없을수없는 조화입니다.

 

 

 

고기도 정말 푸짐하네요. 샤브샤브 먹으면서 고기 건져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버섯과 고기의 조합은 정말 굿입니다~^^

 

 

바싹불고기도 맛있습니다. 

짭짤하게 간이 적당하고 달콤하고 지글지글 구운 불고기... 정말 밥과 함께 먹으면 넘나 맛있어요. 배가 부른데도 계속 더 먹게되는 마법이 있는 불고기입니다.

 

 

 

제가 이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이 볶음밥입니다. 

간이 적당하고 바삭바삭 정말 맛있어요! 바삭바삭한데 딱딱하다는 느낌은 별로 안들어요. 신기합니다!!

정말 볶음밥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습니다.

압구정에서 최가네 버섯 샤브 매운탕 한번 가보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아는 맛집인데요. 가보시면 분명 만족하실거예요!

반응형